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종 소품샵 세이하이스튜디오] 4월 마지막 주 소식! (키링, 배쓰밤소개 )

by 세이하이스튜디오 2024. 4. 28.

여러분 안녕하세용 ㅎㅎ

벌써 4월 마지막 주네요~ 한주간 잘 지내셨나요?

오늘은 셀럽샷과 여러가지 기요미들을 소개하려 합니다. (❁´◡`❁)

새롭게 입점한 영국의 배쓰밤 브랜드 '밤코스메틱' 소개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

 
 

저번 포스팅에서는 치이카와 소주잔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맥주잔을 소개 해드릴게요 ~

쿠피라무네 맥주잔이에요! 큐티뽀작 한 맥주잔에다가 뭘 따라 마셔도 맛있을거 같지 않나요? ㅎㅎ

 
 
 
 
 

 

이번엔 머그컵입니당

여러가지 동물들이 그려져있는 머그컵이라 애기들도 꽤나 좋아할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토끼를 좋아해서 토끼 그림에 자꾸 눈길이 가네용 ㅎㅎ(소근소근)

다음으로는 키링들 보여드릴게요!

 
 
 
 
 
 

다양한 키링들이 입고되었는데요~

요즘에 백꾸(가방꾸미기) 가 유행이잖아요! ヾ(^▽^*)))

요런 기요미 친구들을 가방에 달고 다니면 너무 이쁠거 같지 않나요?

언능 오셔서 귀요미들 분양해가세용 ㅎㅎ

 
 

요즘 패드는 필수 인거 같아요

저도 아이패드를 쓰는데 없으면 안되는 존재가 되었답니다. >﹏<

산리오 패드에 넣어서 다니면 너무 이쁠거 같아요!

요즘 카페에서 공부 하시는 분들도 많던데 산리오 패드들고가서 공부하면 더 공부가 잘되지 않을까요..?ㅋㅋㅋ

시나모롤쿠로미 마이멜로디가 있으니까 와서 구경해보세요( •̀ ω •́ )✧

요친구는 진짜 햄스터 같은 촉감이에요.

말랑말랑한 스퀴즈 인데 진짜 너무 귀엽지 않나요?

흔들흔들 흔들면 볼이랑뱃살이 출렁출렁 한답니다.

말랑하기뿐만 아니라 자세히 보시면 털도 있어서 정말 리얼한 촉감이에요~

 

 

다음으로는~~!

영국 핸드메이드 입욕제 브랜드 '밤 코스메틱' 입점✨️

 
 
세이하이에 비건 지향 핸드메이드 입욕제 브랜드가 입점했습니다!

발주와 동시에 유럽에서 제작하여 한국으로 오는 시스템이라

늘 프레시한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전 상품 '영국'과 '폴란드'에서 제조되는 제품입니다!

비건+핸드메이드로 건강한 브랜드를 지향할 뿐 아니라

향도 좋고 제품력도 좋아 세이하이에서 소개해드리게 되었어요🥰

여러모양의 배쓰밤, 버블도우, 비누, 샴푸바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세이하이에서 만나보세요!

마지막으로 셀럽샷 구경하고 마무리 할게욥 😆

 
 
 
 
 
 

여러분! 얼마 남지 않은 4월도 잘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주에 새로운 소식으로 찾아뵐게요!


​(세이하이 공식 인스타 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