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종시 소품샵] 짱구 물총?!💦/스밋코구라시/빵도둑🍞/제품 소개

by 세이하이스튜디오 2024. 9. 22.

여러분 안녕하세요

세이하이 왔답니다 흐흐

지금 비가 엄청나게 쏟아지는데요,, 후딱 지나가고 날씨도 풀린다고 하네요

선선한 날씨 기대해도 되는 거겠죠..?🙄

짱구 물총이 나왔는데

비가 오니 더 생각나더라구요ㅎㅎ☔

 

정말 귀엽지 않나요?! ☁❤

짱구의 우~>3< 하는 표정이 특히 마음에 들어요💨

 

 

빵도둑 스탬프👀🍞

은근 팬층 두터운 빵도둑 가챠입니다!

사실 제가 빵도둑 음청 죠아하거든요....🙈🧡

저 뚱한 표정이 정말 제 스타일이라구요ㅠㅠ!

동봉된 인주 색도 정말 식빵색깔이라 ㅎㅎㅎ 뭔가 꼬순내 날 거 같다는 😋

디자인도 여러갠데 모두 소장각이랍니다 ㅎ

 

 

PILOT 미니 스탬프🍀

 

파이롯트 만년 스탬프 입고되었습니다 〰🤍

다꾸나 편지 어디에나 콕! 찍어주면 분위기 살아나는 스탬프예요!

미니미 사이즈로 어디에나 들고나닐 수 있어요

심지어 잉크도 머금고 있어 인주가 필요하지 않다는 사실...!🎨💚

🍀🐰🦖😺🐻

 

 

주차장 간판 라이트 마그넷 가챠✨

 

실물느낌 낭낭한 가챠 소개해드릴게요!

가챠 옆 면은 마그넷,

뒷 면엔 가챠 라이트를 on/off 할 수 있는 조작 버튼이 있어요!

건전지로 작동하는 제품이며,

제법 진짜같은 부분이 있어서 굉장히 재미있는 제품이랍니다 👀

감성 넘치지 않나요?🌆😌

 

 

스밋코구라시 피규어 소개해드릴게요!

몬스터 탈을 쓰고 있지만 그저 귀여운 아이들,,후후

공손한 저 손도 귀엽구 그냥 다 맘에 듬 😜

 

스밋코구라시 천사같은 아이돌 레터 세트✨

 피규어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편지 세트예요!

역대급 예쁜 비쥬얼로 나와

스밋코를 몰랐던 분들까지 스밋코에 푹 빠지게 만든 아이돌 시리즈의 마지막 아이템 💖

입체적인 디자인이라 더 예쁜 거 같아요

구성이 엄청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꽤나 합리적인 구매라는 생각이 드는 아이템입니다✨

 

리락쿠마 메지루시 참🍀

얼른 소개해드리고 싶었던 제품이에요ㅜㅜ

노랑, 핑크 링이 고무로 되어있고 보통 우산 손잡이에 끼워

" 내 우산이야!" 하고 표시하는 용도랍니다 ㅎㅎ

우산 이외에도 물병 입구나 스틱 등 다양하게 꽂아 나만의 표시 가능이여요🙆‍♀️

뭔가 생소한데 소장가치 맥스 찍었어요💖💦

저엉말 강추드리는 사심 담은 아이입니다 ㅎㅎ

제품 소개는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마지막으로 세이하이 비즈발 자랑할게요오....ㅎ

자세한 내용은 세이하이 인스타로 오시면 들을 수 있답니다!

다음 주에 뵈어용!🤍

 

https://www.instagram.com/sayhi__studio?utm_source=ig_web_button_share_sheet&igsh=ZDNlZDc0MzIxN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