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종시 소품샵] 와르르 쏟아진 키티템/ 월레스와 그로밋/천하제일덕후대회

by 세이하이스튜디오 2024. 9. 15.

 

안녕하세요~

일주일간 잘 지내셨나요~?

그간 새로운 신상들이 와르르르르 쏟아졌답니다

오늘 제품들 기대하셔도 좋아요 ㅎ

자 시작해보져!!

 

귀여운 키티 마스코트 미러✨

 

 

햇볕에 구워진 키티라니... 완전 소장가치 뿜뿜 이지 않나요?

앞면은 마스코트이고 뒷면은 거울이라 가방에 달고 다니면서 외모 췍! 할수 있는 완전 실용템 이랍니다 ><

 

 

산리오 Y2K 큐브 스티커✨

 

 

이번주에 키티 템들이 와르르 들어왔는데여

이건 큐브 모양으로 생긴 스티커랍니다

오려서 쓰는 스티컨데 완전짱짱하고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디자인도 다양하게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거같아요 >3<

 

 

키티 마스코트 & 릴 패스 홀더

 

 

 

키티 마스코트와 릴 패스 홀더까지 달려있는 템이라니 .. 이건 진짜 하나씩 쟁여야 하는거 아닌가요?

간호사 모자쓴 키티좀 보세효오... 처음 보여드리는 간호사 키티인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아래에 홀더도 달려 있어서 열쇠. 사원증. 포토카드달고 다니면 착붙템 아닌가요~~~~

 

 

 

코갸루 릴패스 카드 홀더✨

 

 

마멜과 키티 조합입니다

완전 삥꾸삥꾸한 카드 홀더인데 안에 카드는 3장정도 수납 가능 한 홀더랍니다!!

내부 프린팅도 완전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키티가 윙크하고 있는게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헬로키티 90s 그리운파우치

 

피쳐폰이랑 키티 조합은 말모말모~

파우치이긴 한데 저는 필통으로 써도 괜찮을거 같아요

재질도 완전짱짱하고 공간도 넉넉해서 여러가지 마구마구 수납 가능하답니다!!

 

헬로키티 마스코트 목걸이 ✨️

 

 

키티 목걸이이지만 문이나 천장 여러군데 달아놔도 귀여울거 같아요

머리에 달려있는데 조금씩 달라서 하나하나씩 보는 재미도 있답니다.

근데 다 하나같이 찰떡아닌가요? ㅎㅎㅎㅎ

 

키티 실리콘 파우치

 

 

 

요건 실리콘 재질의 파우치 입니다

색깔은 두가지 버전으로 핑크랑 하늘색 있답니다.

느낌이 찹찹 스러운(?)느낌이랍니다~!

 

 

모프샌드

 

 

 

모프샌드 좋아하시는분들 주목해주세요~!~!

모프샌드는 꾸준히 사랑받는 캐릭터 같은데요

요번에 도무송스티커, 카드사이즈 손거울, 릴 홀더, 미니참 세트 , 마그넷 이렇게 들어왔답니다앙!!

마그넷은 라이브 방송에서 탈탈 털려서 수량이 조금밖에 없어용 ㅠ 서두르세요!!

 

 

 

여러분 세이하이에서 천하제일 덕후대회를 진행중인거 아시나요?

인스타에서 투표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정말 많은 분들께서 보내주셨는데 보면서 정말 놀랐답니다.. 이런 덕후력이라니!!

사진들을 보면 그 분의 취향이 너무 명확히 보여서 재밌었답니다. 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언능 들어오셔서 투표해주세용~!!

 

 

 

 

마지막으로 그로밋 소개해드리고 마치겠습니다 ~

 

그로밋 스탬프& 파우치

 

 

그로밋도 조금씩 조금씩 계속 들어오는중이랍니다

인형처럼 폭닥폭닥한 인형 그로밋파우치와 스탬프인데 스탬프는 가격도 착해서 하나씩 쟁여둬도 될거같아요 ㅎㅎㅎ

 

 

 

 


https://www.instagram.com/sayhi__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