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종시 소품샵] 고전 소품/ 키티/오판츄우사기

by 세이하이스튜디오 2024. 9. 1.

 

세하💞

여러분 한주 잘 지내셨나요~?

8월도 이제 끝이네용 ㅠ

그래도 밤에 선선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저는 밤에 방문 열어놓고 선풍기만 틀어도 선선하니 좋더라구용!

맥주 한잔 딱 하기 좋은 날 아닌가요~?

세이하이에 맥주도 있는거 아시죵?

으른손님분들 놀러오셔서 한잔 탁 ! 추천 드립니다 ㅎㅎ

 

오늘도 힘차게 소개 해보겠습니닷!!!

가시죵

 

 

산리오 천사와 악마 시리즈✨

 

 

천사와 악마 버전의 키티 잡화인데요

가방부터 헤어핀 파우치 거울까지 진짜다양하게 나왔는데요

키치키치 하면서 너무 실용템 아닌가요 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검정 악마 버전의 키티 템들이 더욱 눈에 들어오는거 같아요 ㅋㅋ 귀여우면서 시크한 매력이랄까...

매장 들어오자마자 잘 보이는곳에 촤락 진열해 두었답니다 ㅎㅎㅎ

 

 

오자마녀 도레미 미니참✨

 

 

레미레미 도레미 아시나요~?

저는 어렸을적에 진짜 마법물을 좋아해서 도레미많이 봤는데요

변신할때마다 두드리는게 너무 가지고 싶었는데 이렇게 뙇! 나왔다니 ㅠㅠ 제가 어렸을적엔 없었는데 말이죠...

들어오자마자 저와같은 동년배 분들이 빠르게 사가시더라구용

 

오판츄우사기 키링

 

 

오판츄우사기 키링인데요 저 다양한 표정 보이시나요?

요키링은 오판츄 매니아분들이 진짜 좋아하실거 같은데요 (*≧︶≦)

저 킹받는 오묘한 표정들이 매력인 아이들이지요 ㅠ

가방에 하나 달면 포인뚜 될만한 핫 템이에요~

 

 

도라에몽&안녕자두야 고전 스티커

 

 

 

여러분 안녕 자두야 보셨나요~?

저 초딩때는 만화책으로 봤었는데용.. (나이가 들키려나요..? ㅎㅎ 헤헤)

특히 저는 반친구들이랑 대기 타면서 돌아가면서 봤답니다.. 특히 흑백으로 인화된 갱지였다죠...

그런데 크고 나니 어느새 애니메이션으로 나와서 좀 충격..? 자두의 목소리가 너무 익숙치 않아서 충격이였어요..

그런 자두가 옷입히기 스티커로!!!귀염 뽀짝한 여러가지 옷으로 입히실수 있답니다 ㅎㅎ

 

또한 도라에몽~!~!

저는 어렸을적에 밤에 혼자 자기 무서워서 엄마아빠한테 징징 거렸었는데요

다음날 야광스티커로 방 천장에 붙여줬던기억이 나네요 ㅠㅠ

귀여운 도라에몽으로 방을 밝혀보는건 어떠세요?

 

 

로브오브클라우드

 

 

럽오클 작가님의 신상들이 와르르 들어왔는데요

이번에 왕왕 귀여운템들로 들어왔답니다~

메모지부터 파우치랑 악세서리들이 입고되었는데요

들어오자마자 빠르게 손님들이 겟또 하고 있답니당~~!

 

리락쿠마

 

 

고전 리락쿠마엽서와 지갑 인덱스 입니다아

고전템임에도 불구하고 지갑 지퍼부분도짱짱 하고 애나멜 재질로 빤딱 빤딱하고 폭닥 폭닥 하답니다!

예전에 요런 지갑들고가서 떡꼬치 사먹었던 기억이 나네용..

 

 

마지막으로 8월 마지막주 셀럽샷 소개해드리고 이만 인사 드리겠습니다 ㅎㅎ

 

 

셀럽샷📷

 

 


https://www.instagram.com/sayhi__studio/